깜짝 파티
1/13/2021
● 성경통독 : 누가복음 13:1-14:35 ● 묵상말씀 : 누가복음 13:22-28
누가 천국에 가고 누가 가지 못할지에 대한 농담을 해 본 경험이 있습니까? 많은 코미디언들이 유명 인사들을 진주로 된 천국 문 앞에 세워두고, 왜 자신들이 들어가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댑니다.
반면, 예수님은 천국에 들어가는 그림을 훨씬 덜 우스꽝스럽게 그리십니다. 오늘 말씀에서, 예수님은 구원받는 것의 의미를 보여주시고 그분을 따르는 사람인지를 판별할 수 있는 하나님의 기준인 그리스도를 본받는 삶을 말씀해 주십니다. 말씀을 묵상하시면서 당신의 삶을 하나님의 기준에 맞추어보십시오.
또한 올바른 선택으로 인해 비판에 직면하는 것, 명예를 구하는 것, 그리스도를 따르는 대가에 관한 교훈 또한 얻으시기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이 세상을 심판하실 때 굉장히 놀랄 것입니다. 기자들과 시상 위원회의 주목을 받지 못했던 이들이 커다란 상을 받을 것이고, 반면에 이 세상에서 강한 영향력과 권위를 갖고 있던 사람들은 하나님께 드릴 것이 아무 것도 없게 될 것입니다(누가복음 13:22-30). 하나님은 사람들에게 세상에서의 인지도, 상태, 이뤄낸 것들, 명성, 부, 유산, 영향력이나 힘을 상관하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그리스도에 대한 그 사람의 헌신에 관심하십니다. 하나님께서 관심 가지시는 많은 사람들은 세상적인 관점을 전혀 갖고 있지 않습니다.
세상에 좋은 인식을 남기려고 애쓰는 데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 대신에 오직 하나님께서 주시는 칭찬과 영예를 구하십시오. 하나님의 인정하심은 영원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