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정치의 한 부분

11/27/2021

● 성경통독 : 디모데전서 2:1-3:16 ● 묵상말씀 : 디모데전서 2:1-7

우리는 대중매체로부터 어떻게 주식시장에서 성공하느냐에 관한 뉴스를 백만가지 이상을 듣게 됩니다. 스포츠 경기의 곧 다가올 결과를 예측하는 천만 가지의 시도를 합니다. 정치에 관련된 이야기들은 얼마나 많을 까요? 억? 더 많이? 사람들은 ‘너무 많이’라고 말 할지도 모릅니다.
바울은 어떤 직분을 선출하게 될 때 기도로써 후보자들을 지지했습니다. 여러분은 선출될 직분자들을 위해 얼마나 기도하십니까? 바울은 우리에게 정치적 지도자를 위해 기도하는 것을 권했고, 교회 지도자들이 지녀야할 기준들에 대해서 말하였습니다.
바울은 디모데에게 시민들의 권리를 위해서 기도하여서 믿는 자들이 평화와 자유를 누려서 그리스도를 위해 살고 복음을 나누기 위해 살아갈 수 있게 되기를 부탁하였습니다. 이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는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 받기를 매우 원하시기 때문입니다(디모데전서 2:4, 벧후 3:9).
하나님은 우리가 다른 이들에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기를 원하십니다. 하지만 만약 우리의 생각이 혼돈과 무질서하다면 이러한 일들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이들이 구원 받지는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어떤 이들은 그리스도의 좁은 문을 거쳐 가는 것을 거절하기 때문입니다( 마7:13; 25:31-46; 요12:44-50; 히 10:26-29). 하지만 그리스도에 대한 메시지는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그것을 널리 알리기 위해 우리는 기도하고 일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어떤 사람을 지명하여 세우셨다는 것은 우리 정부 정책의 일부분에 평화가 채워지도록 위임하신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지도자들과 나라를 위해 일하는 위정자들과 대통령을 위해 기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