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원히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6/20/2021

● 성경통독 : 이사야 52:13-55:13 ● 묵상말씀 : 이사야 55:1-6

큰 결단을 내리는 데에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사람은 보통 결혼을 하고, 집을 사고, 아이를 갖는 것을 충동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어떤 결정들은 기다릴 수가 없습니다. 오늘 밖에 기회가 없고, 내일이면 그 기회는 끝나버리는 경우입니다.
오늘의 말씀은 ‘현재’를 이용하라는 하나님의 제안을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제안을 당신의 해야 할 일의 목록 맨 위에 놓고 미루지 마십시오. 이 제안은 기다려 주지 않고 영원히 지속되지 않습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다른 제안들로는 그리스도께서 죄의 대가를 치르시는 것과 우리보다 더 높은 하나님의 방법에 대한 것들입니다.
이사야는 그의 백성들에게 여호와를 만날 만할 때에 찾으라고 말했습니다. 이사야는 백성들이 그들이 아직 기회가 있을 때에 하나님께 응답하고 이를 미루지 않길 원했습니다.
하나님은 이따금씩 나타나시고 사라지시는 분이 아니십니다. 하지만 우리가 하나님께 응답할까 말까를 ‘고민하는’ 동안 계속해서 기다려주시는 분 또한 아니십니다.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하기 위한 선택을 유유히 늦추는 것은 하나님의 인내심을 시험하는 것과 같습니다.
하나님의 인내하심을 시험하거나 당신이 하나님을 부를 ‘준비’될 때 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인생의 나중에 하나님께 돌아서는 것은 어쩌면 지금 돌아서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울지 모릅니다. 혹은 더 안 좋은 상황으로, 당신이 죽거나 혹은 주님을 따르기로 결심하기 전에 그리스도께 재림하시는 심판 날이 올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동안, 너무 늦기 전, 바로 지금 하나님을 찾으십시오! 언젠가 그 날이 올 것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