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준비된 군사

6/6/2020

● 성경통독 : 역대하 14:2-16:14 ● 묵상말씀 : 역대하 14:1-6

당신이 무엇이든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2시간을 가졌다고 가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도 당신에게 전화를 걸거나 방해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당신에게 시간을 내 달라고 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당신에게 일어나서 설거지를 하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 시간에 당신은 제일 하고 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몇 가지 좋은 교훈을 위해, 유다의 왕, 아사의 이야기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아사는 선왕이었습니다. 그는 하나님을 사랑했으며, 옳은 것을 행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점은 그의 나라에 놀랍고 긍정적인 결과인 평화를 가져왔습니다. 아사가 어떻게 그의 자유 시간을 사용했는지 읽어보십시오.
이 본문은 남 유다가 적으로부터 휴식을 얻게 되었고, 그들이 그의 모든 이웃나라들과 평화로이 지냈음을 언급하고 있습니다(역대하 14:7). 아사왕은 지혜롭게 이 평화로운 시간을 이용하여 도시들을 담과 벽들로 강화시키기 위한 방어벽을 쌓는데 사용하였습니다. 평화로운 시기는 그저 휴식만을 취하는 때가 아닙니다. 그 시간은 우리로 하여금 고난의 시간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아사왕도 이 평화로운 시기가 방어시설을 구축하기에 적절한 때였음을 인지하였습니다.
미리 준비된 충분한 방어가 있지 않으면 영적인 공격을 막아내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어떻게 유혹들에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판단은 전투가 시작되기 전의 냉철한 머리로 결정 되어져야만 하는 것입니다.
유혹이 엄습하기 전에 휴식의 시간을 잘 조정하면서, 그리고 스트레스로부터의 회복과 여러분의 영을 새롭게 충전하는 시간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의 방어진을 튼튼하게 세우세요. 여러분의 방어를 강화하기 위해 말씀 묵상과 기도를 포함시켜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bottom of page